바이오더마 ‘온누리약국체인 단독 기획세트 2종’
바이오더마 ‘온누리약국체인 단독 기획세트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 엄선

바이오더마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렌차이즈 약국인 온누리약국체인과 함께 ‘온누리약국체인 단독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9월부터 온누리약국체인이 본격 시행하는 ‘온국민 피부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국 온누리약국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아토덤 크림 기획세트’와 ‘아토덤 립밤 기획세트’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아토덤 크림 기획세트는 아토덤 크림 500ml에 더해 아토덤 PP밤 200ml 정품이 함께 증정되며, 아토덤 립밤 기획세트는 아토덤 립밤 1+1 구성에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누리약국체인 단독 기획세트 2종은 바이오더마의 보습 영양 케어 라인인 '아토덤'의 베스트셀러로, 남녀노소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만 엄선됐다. ‘국민 보습템’으로 자리매김한 ‘아토덤 크림’과 ‘아토덤 PP밤’은 뛰어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자체 방어력을 강화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스스로 건강해지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토덤 립밤'은 번들거림 없이 가벼운 제형이 특징인 고보습 립밤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바이오더마는 온누리약국체인 단독 기획 세트는 물론 일반 약국 채널 전용 기획세트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약국 단독 기획세트’에는 아토덤 PP밤 500ml과 보습 시너지를 이루는 저자극 고보습 오일 클렌저 ‘아토덤 윌드 두 쉬’ 200ml가 포함됐다. ‘아토덤 윌드 두 쉬’는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로 피부가 연약해지기 쉬운 환절기와 가을,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보습을 통해 피부 체력을 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바이오더마가 엄선한 보습 영양 케어 제품들로 가을철 피부 고민 없이 건강한 계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