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21 ‘테카솔 토너’,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마데카21 ‘테카솔 토너’,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진정보습 토너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의 ‘테카솔 토너+코튼패드SET’가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MAKERS with Kakao, 이하 카카오 메이커스)에 입점했다.

‘테카솔 토너’는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된 제품으로 EWG 그린등급이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태양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 건조가 심한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으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동국제약 기술력의 집약체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가 들어있어 피부 진정, 보습에 효과적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결을 관리해주는 에센스 스킨이라 7스킨법으로 활용 시 수분 롱래스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3분 퀵 화장솜 팩이나 각질 닦토(닦아 쓰는 토너)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테카솔 듀얼 코튼 패드’는 화학적 공법이 아닌 워터젯 공법으로 피부에 순한 100% 순면으로 만들어졌다. 고급 양면 코튼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해 각질이 들뜬 아침이나 세안 후에는 메쉬면을, 지치고 건조한 저녁에는 엠보싱면으로 사용 가능하다.

마데카21 관계자는 “국민 메신저인 카카오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메이커스 단독 구성과 가격으로 진행하는 이번 판매를 통해 테카솔 토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