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블루타일(BLUETILE) 론칭
퍼스널 케어 브랜드, 블루타일(BLUETILE)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코산 씨솔트와 아르간 오일을 담은 써머링 라인

블루시티라 불리는 도시, 모로코의 쉐프샤우엔에서 영감을 받은 퍼스널 케어 브랜드 블루타일(대표 김한균)‘이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블루타일 써머링 라인을 출시했다. 블루타일은 모로코의 블루시티에서 천국으로 통하는 색이라 여겨진 파란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삼아 일상의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에게 도심 속 사각지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블루타일의 신제품 써머링 샴푸는 모로코산 씨솔트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모근부터 건강한 머릿 결을 만들어준다. 모로코의 블루시티를 연상시키는 맑고 투명한 푸른색 제형 및 청량한 아쿠아 향이 특징이며 유해성분이나 피부 주의성분은 배제하면서도 천연 유래 성분을 약 95%나 함유한 제품이다. 탈모 기능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매일 가벼운 샴푸만으로도 모발의 탈락을 예방하고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써머링 샤워젤은 황사 등 오염물질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의 바디워시이다.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음에도 풍부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생겨 바디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준다. 또한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다양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의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촉촉한 보습감은 오랫동안 유지해주므로 요즘처럼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블루타일 브랜드 관계자는 써머링 샴푸와 샤워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써머링 미니어처 세트도 함께 출시되니 하반기 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분들께 추천한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블루타일과 함께 일상 속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