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데스 청정 핑크 솔트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의 청정 핑크 솔트를 담은 신제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안데스 핑크 소금은 안데스 산맥의 빙하가 녹은 1급수에서 탄생한 천연 소금으로, 풍부한 필수 미네랄을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미네랄 수분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특징.

안데스 핑크 솔트가 주원료인 이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라인은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마일드 클렌징으로,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35%의 솔트 입자가 피부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헹궈주는 폼 클렌저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은 물론,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핑크 솔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이번 핑크 솔트 클렌징 라인은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자극 없이 말끔한 딥 클렌징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소금으로 확실히 헹궈낸다는 소확행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올 가을 안데스 핑크 솔트의 특별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