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18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 2018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하기 좋고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빛 용기에 담겨 우아하게 빛나는 '로시크숨마'는 고대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에 '펌 아리쉬타골드TM'를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TM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내 피부에 놀라운 빛과 생동감을 부여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는 풍부하고 농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은 물론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데이 & 나이트 앰풀까지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위한 경험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만의 독자성분이다. 더불어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만개하는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이 풍부하게 농축된 개화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가 스스로 활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아 촉촉함을 선사하는 세럼이 내장되어 특별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18년 추석을 맞아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5종 명작세트’를 선보인다. 천삼 선유 라인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