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추석선물 세트, 할인과 경품을 한 번에
미샤 추석선물 세트, 할인과 경품을 한 번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대상 30% 적용, 2개 이상 구매 시 40%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기획세트 할인, 경품행사’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추석선물 세트 할인행사는 ‘비폴렌 리뉴 2종 세트’, ‘미샤 초공진 3종 세트’ 등 총 47품목의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세트 이상 구입하면 40% 할인이 적용된다.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미샤는 추석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당첨 확률 100%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2등 20명에게는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비폴렌 리뉴 2종 기획세트, 비폴렌 리뉴 2종 미니어처, 에어리 밀착 시트마스크 2매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 조영한 영업부문 전무는 “이번 행사에는 추석선물로 제격인 보랏빛앰플 등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세트는 물론 초공진, 예현 진본과 새롭게 출시된 남성 한방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알차고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미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바로 할인을 적용받고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