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2018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2관왕
쏘내추럴, 2018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2관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들의 블라인드 테스트…올해 최고 화장품으로 선정

쏘내추럴(So’natural)이 2018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2018 ALLURE KOREA BEST OF BEAUTY AWARD)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은 ‘2018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어워드’는 256개 브랜드, 1192개 제품, 약 50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라는 치열한 경쟁과 과정을 뚫고 선정되며, 부문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어워드 위너(AWARD WINNER)’와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가 선정한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을 각각 수여한다. 

쏘내추럴 수상 제품은 진정 크림 부문 어워드 위너 ‘센텔 플러스 겟 백 크림’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부문 에디터스 픽 ‘쏘 픽스 2 라이너’이다. 

‘센텔 플러스 겟 백 크림’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EWG 1~3 등급의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무자극 센텔라 크림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정량추출물, 판테놀, 센텔리카 71%를 함유하고 있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부터 탄탄한 근본 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며 약해진 피부, 건조한 피부 등 문제성 피부의 진정, 보습, 장벽 강화, 주름개선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쏘 픽스 2 라이너’는 원하는 두께로 완벽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듀얼 리퀴드 라이너이다. 볼드 타입의 마카 팁과 얇은 스폰지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눈매에 맞는 아이라인을 손 쉽게 그릴 수 있으며, 발색 후에는 빠르게 고정되고 물과 땀에 강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한번만 칠해도 블랙 컬러가 균일하고 깔끔하게 발색되며, 필름 타입의 코팅 라이너로 눈가에 착색되지 않아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센텔 플러스 겟 백 크림’은 쏘내추럴 온라인몰과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쏘 픽스 2 라이너’는 쏘내추럴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