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당신을 위한 실큰 추석세트 2종
실큰 코리아, 당신을 위한 실큰 추석세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세트 & 고주파 탄력세트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당신을 위한 실큰 추석세트 2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실큰은 여름 내 지쳐있던 피부를 탄력있게 깨우고 더욱 투명하고 어린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가오는 가을 피부관리를 위해 실큰의 베스트 셀러를 ‘안티에이징 세트’와 ‘고주파 탄력세트’로 구성했다. 2종 세트로 준비해 피부 타입별 고민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9월 한달간 판매되는 이번 추석 세트는 페이스에프엑스와 메이크업미러,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을 ‘안티에이징 세트’로 구성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스에프엑스는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로 24개의 LED 레드라이트와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복합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진피 조직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 주름 및 피부문제를 개선시킨다.

또한 페이스타이트와 메이크업미러,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고주파 탄력세트’로 구성되어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타이트는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와 LED 레드라이트, 프락셔널(IR) 열에너지까지 총 3가지 기능의 에너지를 적용했다. 바이폴라 고주파에너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LED 레드라이트는 세포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면역력 강화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프락셔널 열 에너지는 고주파에너지와 LED 레드라이트에너지가 피부 진피층 깊숙이 도달 할 수 있게 도와주고,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올 추석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 해 탄력 있는 피부관리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홈 뷰티기기 실큰 추석세트를 구성했다”며 “실큰의 베스트셀러 페이스타이트와 페이스에프엑스를 함께 사용하면 좋을 제품들과 구성한 추석할인세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