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유, 방문판매 전용 “907 하이드로젠 엣센크림”
아르미유, 방문판매 전용 “907 하이드로젠 엣센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 오픈

수소수 화장품 전문 기업 ㈜아르미유(대표 송기웅)는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손 쉽게 만날 수 있는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은 기존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피부테라피를 위한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소비자 밸류를 극대화 시켰다는 점에서 큰 강점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주름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 크림 용량인 50ml가 아닌 75ml 대용량으로 제조되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였다.

또한 이 제품은 기존의 크림 제형을 유지하면서도 에센스 기능을 추가하여 크림 화장품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것에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 아르미유는 고객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을 개발하여, 모바일에서 원스톱으로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

또한, 본 제품을 고객과 호흡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9월1일 제1호 마케팅 센터를 대구에 오픈했다. 이 곳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테라스가 있는 고급스런 카페 분위기로 꾸며졌고, 커피와 음료도 무료로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르미유 송기웅 대표는 대구 제 1호 마케팅 센터를 시작으로, “비교적 합리적이면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화장품을 소비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당사에서도 매스티지(Massige)고객을 겨냥한 ‘907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을 통해 기존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들에게 새롭게 제공함으로써 매스티지(Masstige)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