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시스, ‘트러블 클리어’ 신제품 2종
큐어시스, ‘트러블 클리어’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자리매김 전략

영국 피부손상 재생연구소 진단 더마코스메틱브랜드 큐어시스(CURESYS)’가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트러블 클리어 크림’, ‘트러블 클리어 세럼 마스크이다.

큐어시스는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트러블 클리어의 올인원 라인을 완성했다. 기존 출시한 4(토너, 세럼, 폼클렌저, 니들패치)에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드름, 트러블 부위의 집중 홈케어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기존 출시한 제품과 마찬가지로 신제품 2종 역시 여드름피부 사용 적합 임상테스트를 완료하며 여드름 전문 화장품브랜드로 한발 더 자리매김하게 됐다.

신제품 큐어시스 트러블 클리어 크림은 여드름으로 인해 거뭇해진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미백기능성 크림으로 과잉 피지 케어에 적합하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큐어시스 트러블 클리어 세럼 마스크는 기존에 출시한 큐어시스 트러블 클리어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출시됐다. 별칭까지 붙으며 인기를 입증했던 일명 싸이렌 세럼52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 여드름 등의 트러블을 보다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하이드로 거즈원단을 사용해 자극은 줄이고 수분전달 효과는 더 높였으며, 임상시험에서도 27.63% 피지개선 결과를 보인 바 있다.

큐어시스 관계자는 해외에서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추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 같다며 오히려 소비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여드름 피부고민을 가진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브랜드를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