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My Sassy Makeup’ FW 캠페인 전개
셀레뷰, ‘My Sassy Makeup’ FW 캠페인 전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여성들 타깃으로 힙한 메이크업 선보일 예정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힙스타(Hip:Star)의 트렌디를 담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셀레뷰가 이번 F/W 시즌을 맞아 ‘My Sassy Makeup(마이 쎄시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Celeb is you)’ 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솔직하고 자신의 개성이 뚜렷하며, 완벽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F/W 라인은 1623세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실용적이면서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손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네온 립 틴트,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울트라 빔 업 베이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등으로 구성됐다.

셀레뷰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셀럽의 뷰티팁을 담은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 나만의 엣지있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완성하는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오는 9월 17일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셀레뷰 F/W 시즌 메인 제품인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기존 벨벳 제형의 립제품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립 틴트로, 셀레뷰만의 NEW 벨벳 폴리머가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매끈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여기에 지속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블루 LED 아래에서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이러한 컬러 반전은, 형광물질이 아닌 인체에 안전한 특수코팅 과정을 거친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컬러 피그먼트가 블루 LED에 반응하는 현상이다. 컬러, 텍스처, 보습력, 밀착력, 지속력을 갖춘 립 틴트의 기능에 네온 컬러의 반전 매력을 더해 트렌드와 기능을 모두 갖췄다.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과 ‘울트라 빔 업 베이스’는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굴곡에도 뭉침이나 주름 끼임 없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울트라 핏 텍스처가 특징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이번 ‘My Sassy Makeup’ 캠페인을 통해 요즘 1020세대들의 표현력을 자극하고 나만의 개성과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신선하고 독특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이제까지 없었던 새로운 힙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게 되면서, 해외에서 먼저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을 정도”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