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러스, ‘뷰티오 EGF+hGH 리바이탈 앰플 마스크팩'
한국코러스, ‘뷰티오 EGF+hGH 리바이탈 앰플 마스크팩'
  • 최영하
  • 승인 2018.09.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노화 방지 기능에 수분 공급 효과를 더한 마스크팩

브랜드 ‘뷰티오’에서 ‘뷰티오 EGF+hGH 리바이탈 앰플 마스크팩’을 지난달 런칭했다. 

이번에 새로이 런칭한 ‘뷰티오 EGF+hGH 리바이탈 앰플 마스크팩’은 기존에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월평균 1,000개 이상 꾸준히 판매되어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는 ‘뷰티오 EGF+hGH 리바이탈 앰플’의 피부노화 방지 기능에 수분공급 효과를 더한 마스크시트 제품으로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10차 딜(앰플+마스크팩 구성)에서 준비한 런칭 초도 물량이 완판 되어 추가 물량을 준비 중이라고 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뷰티오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hGH(인성장호르몬)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나이가 들면서 자연히 이 성분들이 감소해 피부노화가 진행되는데 뷰티오 제품들은 이를 보충해주어 피부관리 및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울러“이번 마스크팩에는 특허받은 Natural Protector™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를 강화하고 일반 시트에 비해 10배에 달하는 수분 보유력을 가진 큐프라 시트를 사용하여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라 강조한다.

우수한 바이오제약기술을 바탕으로 바이오화장품 시장에 승부수를 던진 한국코러스(주)는 강원도 춘천에 있는 자체 바이오공장을 통해 고품질의 바이오원료를 직접 생산해 여느 고급브랜드 못지않은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한국코러스㈜의 뷰티오브랜드는 현재 종합몰(GS, NS 등) 및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등)과 아울러 싱가포르 소재 유명백화점인 유화백화점 한국관과 글로벌 오픈마켓인 큐텐(Qoo10)에 입점하여 활발한 판매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