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불닭볶음면과 화끈한 만남
토니모리, 불닭볶음면과 화끈한 만남
  • 윤강희
  • 승인 2018.09.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콜라보 전개…티저 영상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 ‘불닭볶음면’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토니모리와 삼양식품은 9월 3일 공식 유투브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토니모리x불닭볶음면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불타는에디션’의 출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토니모리와 삼양식품의 협업으로 출시될 스페셜 한정판 ‘불타는에디션’은 7일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과일 모양의 ‘복숭아 핸드크림’ 등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수 히트상품을 출시해왔던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삼양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전무후무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맨 이용진과 불닭볶음면의 대표캐릭터 ‘호치’가 등장한다. 이용진은 예삐공주 캐릭터로 “완전 조으다”, “오빠, 예삐공주 OOO 사주세요”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킨 인기 개그맨으로, 영상에서 “토니모리 사주세요~”라고 말하며 추후 공개될 제품과 영상을 예고하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누리꾼들은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이라니, 정말 생각도 못했던 기발한 조합이다’, ‘불닭소스 틴트를 바르면 무슨 색이 될지 너무 궁금하다’ ‘너무 웃겨!‘, ‘제품을 사러 토니모리에 가야하나, 편의점에서 가야하나‘ 등의 호응과 덧글이 이어지고 있다.

토니모리가 선보일 에디션 아이템인 ‘불타는에디션’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로 ‘대세라면’으로 떠오른 불닭시리즈의 특징과 토니모리의 유니크함을 담아 커버쿠션, 블러셔, 립 틴트, 립밤 등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라인업은 본편 영상 공개 시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과의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불닭볶음면 제품의 특징을 부각하는 한편 유니크하고 펀(Fun)한 이색 아이템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었다”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불타는에디션’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의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 티저 영상은 토니모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