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팩토리 ‘BF샵’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뷰티팩토리 ‘BF샵’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선착순 500명에게 제품 증정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의 ㈜뷰티팩토리(대표: 노범석) 자사몰인 ‘BF샵(The Beauty Factory Shop)’이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했다.

BF샵은 오픈을 기념하여 2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회원 가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가입 이벤트,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이벤트에는 500명 한정 ‘바디랩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국내 최대 드럭스토어에서 8초 팩으로 불리는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3종,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15매’,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를 사용한 ‘아리얼 스파 워터’ 3종 세트,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아리얼 무드 메이커 미스트’ 3종 세트, BF샵 적립금 1천원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28일 BF샵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BF샵에 회원 가입 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천 원 적립금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