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결점 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
24시간 결점 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4시간 결점 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에서 촉촉함을 더한 제품으로, 피부 안팎으로 맑고 투명한 윤기를 전해주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2중 글로우 필름막의 더블 글로우 테크놀로지™이 적용되어 푹 자고 일어난 것 같은 맑은 윤기를 24시간 유지 시켜주고, 미세 커버 파우더 입자가 구현하는 에어리 모이스처 핏™ 기술이 단 한번의 터치로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얇지만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로 구성된 모이스처 세럼 콤플렉스를 비롯해 스킨 케어 보습 성분이 61% 함유되어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는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과 함께 ‘글로우 온 베이스 쉬머 글램’과 ‘더블 래스팅 글로우 마스터 브러쉬’도 함께 출시한다. ‘글로우 온 베이스 쉬머 글램’은 은은하게 빛나는 펄 베이스가 영롱한 빛을 만들어주고 촉촉한 보습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로라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더블 래스팅 글로우 마스터 브러쉬’는 섬세하고 탄력있는 모로 구성되어 파운데이션을 얇게 밀착시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고, 윤기와 수분을 더욱 살려매끄러운 윤기를 오래 유지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