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의 수분, 모공, 탄력 점수는?’
‘내 피부의 수분, 모공, 탄력 점수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피부팩트체크 캠페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월 한 달 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내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피부팩트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부팩트체크는 타인의 추천이나 후기가 아니라 지금 내 피부 상태를 화장품 선택의 기준으로 삼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업데이트한 피부측정기기 ‘뷰티톡’을 전국 이니스프리 1,100여개 매장에 보급했다. 이니스프리 피부측정서비스는 모공, 수분, 탄력, 잡티, 민감 등 5가지 피부 데이터를 측정해 내 피부상태를 수치화시켜 보여준다. 여기에 동일 나이대 평균 피부상태 값과 내 피부나이도 함께 제공해 내 피부의 컨디션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화장품 구매 단계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보다 줄일 수 있다.

#피부팩트체크 캠페인에 동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에서 피부측정서비스를 받으면 내 피부상태에 꼭 맞는 에센스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더마포뮬러 토닝 세럼,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화이트닝포어 시너지 세럼, 용암해수 딥 에센스,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올리브 리얼 세럼 Ex. 등 이니스프리의 대표 에센스 6종을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내 진짜 피부상태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피부팩트체크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피부측정서비스 결과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센스 1년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