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푸드메틱 시리즈 출시
더페이스샵, 푸드메틱 시리즈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0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코 모노팝 아이즈’ & ‘보석반지 틴트’ 구성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푸드와 코스메틱이 만난 푸드메틱 시리즈로 초콜렛을 닮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초코 모노팝 아이즈’와 보석반지 속에 워터 틴트를 담은 ‘보석반지 틴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달 푸드메틱 시리즈로 ‘젤라또 틴트’를 선보였고,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달콤한 향이 더해진 크리미 무스 타입의 틴트가 더해져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초코 모노팝 아이즈는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진짜 초콜렛이 녹아든 듯 진하고 풍부한 컬러가 부드럽게 발색되며, 카카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모노팝 초코 아이즈는 각 8가지 컬러가 ‘1호 다크 초콜렛’과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 2종으로 출시됐다. 1호 다크 초콜렛은 매트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고,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은 코랄, 브론즈, 샴페인, 핑크, 레드 등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 컬러로 구성됐다.

보석반지 틴트는 실제 보석반지 사탕 디자인의 용기에 담긴 산뜻한 과즙 컬러의 워터 틴트가 입술에 얼룩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보석반지 모양의 용기와 사탕 같은 달콤한 향이 더해져 어린 시절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것과 동시에 재미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