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과즙팡 틴트’ 8품목
어퓨, ‘과즙팡 틴트’ 8품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지속력을 동시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하반기 주력 메이크업 제품인 ‘과즙팡 틴트’ 8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퓨 ‘과즙팡 틴트’는 과즙이 터지듯 생생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광택이 특징이다. 고분자 오일로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이 더욱 선명해진다. 보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꿀 추출물과 사과 추출물, 장미 추출물이 들어있어 립밤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색상별로 선명하고 진한 레드 컬러인 ‘미안해 화플럼’, 칠리 코랄 ‘키키칠리토마토’, 밝은 베이지 ‘무심결에무화과’ 등 8품목이 준비됐다.   

소비자들의 반응은 이미 뜨겁다. 지난달 20일 어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어퓨 모델 배우 김희정의 과즙팡 틴트 홍보 영상은 말일 기준 조회 수 4만여 건을 기록했다. 김희정은 해당 영상에서 최근 SNS에서 크게 유행 중인 ‘인 마이 필링스 첼린지(#inmyfeelingschallenge)’ 춤을 선보였다. 27일부터 진행된 선주문 세트 한정 수량 이벤트에서는 준비 수량인 300세트가 조기에 동이 나기도 했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 과즙팡 틴트는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지속력을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초기 반응이 뜨거운 만큼 올 F/W 시즌 최고의 히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