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예약 판매
라비오뜨,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예약 판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뉴이스트 W 손 글씨 담긴 한정판 에디션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신제품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 기념으로 9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9월 17일부터 순차 배송 된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 주문한 고객들은 일반 에디션이 아닌 모델 뉴이스트 W의 손 글씨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라비오뜨의 시그니처인 차별화 된 패키지 제품으로 꽃송이 모양의 틴트 제품이다. 꽃 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반짝임과 생화 같이 생생하고 맑은 컬러감이 특징으로 플라워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컬러는 JR Pick RD01 로사 로사, 아론 Pick RD02 아마릴리스, 백호 Pick CR01 피오니 코랄, 렌 Pick PK01 핑크 달리아, 뉴이스트 W Pick PK02 바이올라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9천 9백원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출시 전부터 뉴이스트 W 화보가 먼저 공개되면서 제품과 출시 일정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며, “제품력은 물론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