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샘플링 이벤트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샘플링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9.0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9월 한 달간 10만 명 대상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 ‘크림 스킨’의 출시를 앞두고 9월 한 달간 제품을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출시될 신제품 라네즈 크림 스킨을 고객들이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라네즈만의 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이용해 크림과 스킨의 장점만을 결합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라네즈 크림 스킨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크림 스킨 #첫보습 챌린지: 2주의 약속 이벤트를 통해 크림 스킨 50ml 대용량 미니어처 제품을 신청할 수 있다. 라네즈 모델 김유정도 #첫보습 챌린지의 참여자로 직접 2주간 사용해 본 크림 스킨의 효과를 셀프 카메라 영상으로 전할 예정이다. 김유정의 #첫보습 챌린지 첫 번째 영상은 유튜브 링크(https://youtu.be/a17zl9e-Hp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경로로 만나 볼 수 있는 크림 스킨 대용량 미니어처는 1인 1회 신청 가능하며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먼저 경험해 본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SNS 등에 공유한 뒤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월 출시되는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크림 스킨의 대용량 미니어처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도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의 저자 김수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있는 그대로의 나에게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와 보습의 근본에 집중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집중’이라는 공통된 키워드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