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파워10 포뮬라 미스트’ 5종
잇츠한불, ‘파워10 포뮬라 미스트’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과 영양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건조한 가을 날씨를 대비하여 파워10 포뮬라 미스트 ‘ 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2006년 잇츠스킨의 론칭과 동시에 출시된 제품으로, 코스메슈티컬이란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보습, 미백, 주름, 탄력, 모공 등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파워10 포뮬라 이펙터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700만병에 달할 정도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업어 파워10 포뮬라 클렌징 폼, ‘파워10 포뮬라 아이 크림’, ‘파워10 포뮬라 원 샷 크림’, ‘파워10 포뮬라 굿나잇 슬리핑 캡슐’, ‘파워10 포뮬라 마스크 시트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 확장이 이루어졌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10 포뮬라 미스트는 메마르고 푸석한 피푸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지에프 모이스처 미스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엘아이 수딩 미스트’,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브이씨 비타풀 미스트’, 푸석한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브이이 뉴트리션 미스트’,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브이비 세범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이사는 파워10 포뮬라 시리즈는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당사의 대표 제품이라며, “당사의 베스트셀러인 파워10 포뮬라 시리즈가 국내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오랫동안 사랑 받는 제품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