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러시아 대형 뷰티숍 ‘리브 고쉬’ 입점
제이준코스메틱, 러시아 대형 뷰티숍 ‘리브 고쉬’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주요 도시의 236개 매장에서 자사 제품 선보여

제이준코스메틱이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와 손을 잡으며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러시아 3대 뷰티숍으로 불리는 ‘리브 고쉬’(Rive Gauche)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등 러시아 주요 도시에 위치한 총 236곳의 리브 고쉬 오프라인 매장에 다양한 판매 형태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해당 뷰티숍의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입생로랑, 디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며 절찬 판매 중이다.

특히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과 기초 케어, 클렌징 라인까지 총 19종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제이준코스메틱은 추후 소비자의 반응 및 니즈에 따라 품목을 늘릴 예정이며, 리브 고쉬 외에도 러시아 H&B스토어 등 타 유통사와 긴밀히 접촉하며 추가적인 입점을 추진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러시아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새로운 공략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독일 H&B스토어 로스만에 입점해 유럽 진출의 포문을 연 만큼 금번 리브 고쉬 입점을 토대로 러시아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해 유라시아 시장 활로 개척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