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로레알 프렌치 펌’ 기획전 진행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로레알 프렌치 펌’ 기획전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헤어샵에서 시술시 최대 40% + 5천원 할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과 함께 ‘로레알 프렌치 펌’ 기획전을 열고 오는 9월30일까지 ‘로레알 프렌치 펌’ 스타일로 시술한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천명에게는 로레알 베스트셀러 헤어 오일 ‘미틱 오일’을 증정한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한국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펌 스타일링에 자연스러운 프렌치 감성을 더한 볼륨매직, 세팅펌, 매직세팅 등 3가지 종류의 ‘로레알 프렌치 펌’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레알 프렌치 볼륨매직’으로는 가볍고 풍성한 스타일을, ‘로레알 프렌치 매직세팅’은 곱슬기는 없애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수 있으며 ‘로레알 프렌치 세팅펌’으로는 내추럴 웨이브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제공하는 40% 할인 혜택은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로레알 프렌치 펌’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카카오헤어샵 내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원하는 살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5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인 로레알 프렌치 펌 3종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대표 펌제 ‘엑스텐소 올레오 쉐이프’를 사용해 시술이 진행된다. ‘엑스텐소 올레오 쉐이프’는 모발 타입별로 최적화된 펌제로 스윗 아몬드, 목화씨, 쌀겨 오일 성분을 함유시켜 부드럽고 탄력있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헤어샵 혹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