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추석맞이 공식몰 최초 특가전 진행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추석맞이 공식몰 최초 특가전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마마 대표 제품 포함한 기프트 세트…20% 특별 할인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리틀마마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와 가족 등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프트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리틀마마 공식몰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리틀마마의 대표 제품인 유기농 스파 오일, 유기농 스파 로션, 올인원 스파 워시 등 알프베베 전 라인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런 기프트 포장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석 특가 기프트세트는 △스파 베이직 세트 △스파 모이스쳐 세트 △배스 컴포트 세트 △스파 리추얼 3종 세트 △스파 풀 4종 세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기 이름의 이니셜을 새긴 단 하나뿐인 베이비 배스 로브를 20% 할인된 가격에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리틀마마 기프트 세트는 구성에 따라 기프트 백, 오가닉 손수건,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천연 라벤더 향낭 등 다양한 사은품이 포함되어 풍성함을 더한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가전은 리틀마마 공식몰 오픈 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리틀마마에 큰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리틀마마에서 마련한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기프트세트로 가족, 친구들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