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시즌, FW 가을 트렌드 네일 컬러
개강 시즌, FW 가을 트렌드 네일 컬러
  • 최영하
  • 승인 2018.09.0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끝까지 완벽한 개강 여신 되자!

개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방학 이후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신학기 개강 패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하여 컬러 리딩 뷰티 브랜드 컬러랩(COLOLAB)의 빈티지한 가을 네일 젤드라이 컬러 4종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컬러를 선보이는 컬러랩은 셀프 네일러들을 위해 빈티지하면서도 은은한 파스텔 감성을 담아 쾌청한 가을과 어울리는 네일 컬러를 완성했다. 특히, “어떤 컬러를 매치해서 바를까?”라는 고민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 베이지, 핑크, 카키, 진 그린 컬러 선별하여 구성하였다.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나 심플한 캐주얼 룩을 즐긴다면 209 심플리 베이지, 109 무스탕 핑크, 703 라이트 카키를 활용하면 좋다. 반면 딥한 그린 컬러 704 러시 그린은 빈티지한 카키 컬러를 오묘하게 믹스한 트렌디한 그린 컬러로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이번 가을 주목하고 있는 레오파드 스타일링에 과감한 그린 컬러를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훈녀로 등극할 수 있다. 
 
집에서 셀프네일을 즐겨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랩의 시그니처 네일 아이템인 ‘젤 드라이’는 젤 네일 같은 고광택을 최대 10일간 유지할 수 있으며 5분 퀵 드라이 시스템으로 빠르게 건조된다. 또한, 페인트 같은 텍스처로 초보자들도 쉽게 바를 수 있으며 스티커나 네일 팁을 사용했을 때 손톱 표면에 가해지는 손상도가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친구들에게 주목 받는 개강 네일 룩으로 연출 가능한 가을 젤 드라이 컬러 4종을 컬러랩 공식 쇼핑몰과 트럭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