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뷰티 크리에이터와 CJ 오쇼핑 ‘쇼크라이브’진행
클리오, 뷰티 크리에이터와 CJ 오쇼핑 ‘쇼크라이브’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즘 에어 섀도우 등 인기 신제품 특가판매 진행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CJ 오쇼핑 ‘쇼크 라이브’를 통해 인기 신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쇼크라이브'는 쇼핑·크리에이터·라이브의 합성 어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의 쇼핑을 돕는 '쇼크'로 활약하는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9월 3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쇼크 라이브’ 최초로 인기 MCN과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이뤄져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쇼크’로 출연 예정인 헤이즐과 로즈하는 45만 이상의 유튜버 구독자를 지닌 국내 최정상 뷰티 크리에이터로 해당 채널을 통해 클리오 프리즘에어 라인 3종으로 연출하는 뷰티팁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  

덧바를수록 맑은 광채가 살아나는 ‘프리즘에어 라인 3종’은 가벼운 질감의 핑크, 코랄 컬러로 구성된 ‘프리즘 에어 블러셔’와 곱고 미세한 펄 입자로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프리즘 에어 하이라이터’,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한 ‘프리즘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등 으로 구성되어있다. 

최대 51%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쇼크 라이브 패키지는 클리오 프리즘에어 섀도우가 블러셔, 혹은 하이라이터와 함께 2종으로 구성되어 판매되며,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와 프리즘에어 섀도우 정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프리즘에어 라인 단품 제품은 각각 30%씩 할인되며 기획전 특가는 9월 9일까지 적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금번 행사는,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좋았던 프리즘 에어 3종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특가 판매하는 단독 행사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된다” 고 전하며, “이번 쇼크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의 실제 활용팁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판매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 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