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추석맞이 감사기획 세트 선보여
교원더오름, 추석맞이 감사기획 세트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스룸’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

교원더오름이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맞이 감사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사기획 세트는 추석맞이 감사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져줄 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웰씨드’와 신개념 고기능성 화장품 ‘에스룸’을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웰씨드 건강기능식품 3종 세트는 인기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수 영양을 갖추어 온 가족의 영양을 보충해주고 생활에 활력을 주는 '멀티 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하여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현대인의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이상적인 3중 배합의 '루테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9월 17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에스룸 프로모션은 기능성 화장품인 에스룸 리커버리 메모리 크림 1개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30 Days 앰플 세트 고급형’을 증정한다. 에스룸은 교원더오름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뿌리부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신개념 뿌리 볼륨 케어를 통해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리커버리 메모리 크림은 탄력 가득한 어린 피부로 가꿔줄 메모리 텍스처의 볼륨 크림이다. 함께 제공되는 30 Days 앰플 세트 고급형은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바로잡고 균형을 맞춰줄 30일 집중 케어 앰플 프로그램이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시 탁월한 볼륨 개선과 함께 안티에이징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교원더오름은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의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사기획 세트’를 한정적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을 놓치지 않길 바라고, 모두 즐겁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활 전반의 상품군으로 확장,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