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된다세일 진행
롭스, 된다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첫 콜라보레이션
8월31일(금)부터 9월6일(목)까지 진행

롭스(LOHB’s)가 8월 31일(금)부터 9월 6일(목)까지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손잡고 ‘된다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000여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롭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1020 여성들이 특히 열광하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의 협업으로 특별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롭스가 웹툰 작가와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된다 작가가 직접 사용해 보고 엄선한 추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된다 작가의 SNS는 물론,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과 롭스 SNS 채널을 통해 미용 만화와 하울 영상이 동시 공개된다. 

이번 된다세일은 환절기 각질과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초 제품과 그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색조 제품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힐, 셀라피, 바이오더마, 아벤느, 센텔리안24 등 기초 제품과 삐아, 스틸라, 릴리바이레드, 모아트 등 SNS 인기 색조 브랜드도 최대 6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엔 매일 다른 3~7가지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쇼킹딜’ 제품을 비롯해 처음으로 카테고리별 할인율을 더한 ‘테마 특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8월 31일 PB대전을 시작으로, 식품, 손상트러블, 애프터케어, 대용량토너, 클렌징, 마지막날인 9월 6일 컬러 대전까지 순차적으로 테마 특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롭스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코엑스몰점에서는 ‘롭스X된다’를 기념하는 포토존 행사가 열린다. 현장에 안내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된다 작가가 추천한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