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시트마스크 연 7억 5천만 장 생산 가능한 신본사 완공
㈜씨엔에프, 시트마스크 연 7억 5천만 장 생산 가능한 신본사 완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Smart Automation System)’ 도입 최고 자동화율 확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No.1 글로벌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씨엔에프가 신본사공장을 완공하고 제2의 도약을 알렸다. 씨엔에프의 신본사는 대지면적 6882, 건축면적 4810에 연면적 18704로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ISOCGMP 적합기준에 의해 완공했다. 지난 2016년 군포에 본사를 완공한 이후에도 밀려드는 주문량을 감당할 수 없어 2017년에 현 신본사를 신축하게 되면서 본사, 1공장, 2공장 체제가 완성되었다. 신본사가 완공되게 되면서 시트마스크 일 기준 250만장과 시트마스크 외 약 1억 3천만 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글로벌 스탠다드 기준에 적합한 씨엔에프 신본사의 생산현장은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품질 불량을 제로화하는 ‘SAS(Smart Automation System)’을 구축하여 최고의 자동화율을 확보하였다.

씨엔에프는 최신 설비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도입해 표준화, 신속화, 최적화시킨 설비 자동화를 통한 원가 경쟁력을 높인 고품질의 제품을 적시에 공급하고, 시장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신본사의 생산현장은 실시간으로 생산정보와 물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POP(Point of Production System)를 구축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설계, 제조, 포장, 보관 및 출하 등 모든 단계에서 국제적 품질 요구사항에 적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적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환경을 구축했다.

씨엔에프 안기호 공장장은 “이번에 완공한 군포 신본사는 CGMP 가이드라인에 부합한 지하 1, 2층 총 3천 평 규모의 생산시설을 완비했다”라며 “기초제품, 색조뿐만 아니라 시트마스크 일 250만 장, 연 7억 5천만 장과 시트마스크 외 약 연 1억 3천만 개의 생산이 가능한 시설을 마련하는 등 최고의 자동화 공장을 완공했다”고 강조했다.

1995년 설립된 ()씨엔에프는 차별화한 기술력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No.1 마스크시트 제조업체로서의 명성을 쌓아왔다.

추봉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신본사 완공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 1위를 향해 한 걸음 내딛게 되었다신본사는 단순한 생산공장을 넘어 화장품 제조 공장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세계로 향하는 한국 화장품의 요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로 고객에게 겸손하게 다가가는 씨엔에프의 전초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씨엔에프는 신본사 완공으로 최고의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고, 체계적인 생산관리와 차별화된 OEMODM 기술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사의 주문에 대한 발 빠른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로 자리잡은 씨엔에프 신본사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세심한 배려가 녹아 들어 있다. 신본사 1층에 마련된 공간은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개방형 회의실, 플레이존, 북카페 등으로 구성했다. 또 많은 사람이 더욱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수평적이고 넓은 업무 공간으로 설계하였다.

아울러 씨엔에프는 임직원들의 꿈과 행복을 위한 사내 복지를 더욱 강화해 매 월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사내에서 의료진과 건강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성원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