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드릴쇼 강연 진행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드릴쇼 강연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 전해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사)한메직협)는 지난 11일 서울 시민청에서 진행된 드릴쇼(드림릴레이강연쇼)에서 협회장이자 뷰티를 이끌어온 안미려 회장이 청소년들이 희망과 용기를 위한 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제1회를 시작으로 제2회를 맞이한 드릴쇼는 꿈과 희망이 필요한 청소년과 청년들, 그리고 아직 꿈을 이루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른들까지 세대를 망론하고 누구나 들을 수 있는 무료 강연쇼이다.

두번째 강연자로 나선 안미려 회장은 여성의 사회적 활동이 제한적이었던 40년 전부터 자기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과 긍정적 마인드로 지금까지 뷰티업계에서 많은 것을 계획하고 이끌어왔다. 이날 강연에서 안 회장은 자신이 지금까지 편견 가득한 세상에서 어떻게 성공이란 꿈을 얻게 되었는지 강연하며 자존감과 자신감에 대해 강조하였다.

청강하는 학생 중 한명은 지금까지 자기자신이 바로앞에 것들은 보지 못한 채 목표만 크게 잡아서 포기를 많이 했었던 것 같다며 강연을 듣고 새로운 것을 깨닫고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답했다. 강연이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드릴쇼 측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들을 나누어주며 마무리 되었다.

한편 다음 제3회 드릴쇼의 주인공은 범죄예방센터 연구소장 이기동 소장이 강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91()에 서울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