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눈치백단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 ‘눈치백단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에 댓글 5개 ‘바’, ‘이’, ‘오’, ‘오’, ‘일’ 연속으로 작성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Bio-Oil)은 무더운 날씨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활력을 선사하고자 ‘눈치백단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 ‘이’ ‘오’ ‘오’ ‘일’ 다섯 글자를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한 글자씩 일렬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백화점 10만 원 상품권, 2등 5명은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3등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25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7일에 바이오-오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짜증지수가 높은 여름, 무더위를 날리면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바이오-오일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노화 피부 관리는 물론 임산부 스킨케어와 성장기 청소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전문 스킨케어 멀티 오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