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향수·스킨케어 시장 석권 노린다!
남성 향수·스킨케어 시장 석권 노린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화제·흥미성 강화된 이벤트로 소비자 관심 모아
향수 전문 마케팅 회사 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가 남성향수 `에스쁘아 뿌르 옴므 오데토일렛`과 남성 스킨케어 `에스쁘아 퍼퓸드 후레쉬 스킨·에멀젼`의 출시를 기념, 오는 19일까지 거리 홍보 이벤트를 두산타워 광장,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등에서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밀착형 이벤트 전개로 창립 이후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빠팡 에스쁘아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런칭 행사를 마련, 브랜드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향수 테스터 부스를 설치해 시향을 통한 기억을 심어주는 경험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 풍선이 고객들에게 배포돼 거리를 오렌지 물결로 장식하고 있으며 에스쁘아 내래이터 모델의 깜짝 퀴즈도 이어진다. 또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나눠주는 풍선 다트게임은 참가자들의 최고 인기코너. `팡팡 에스쁘아가 내게로 오는 소리`라는 게임 이름에 맞게 풍선으로 가려진 다트판의 풍선을 맞추면 새롭게 출시된 향수와 스킨케어 미니어처, 스프레이 샘플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여성용 향수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이뤄낸 빠팡 에스쁘아는 이번에도 화제성 있는 런칭 이벤트와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함으로써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예감하고 있다. 이 행사는 서울지역 이외에도 전국 주요도시의 중심상권으로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www.espoir.co.kr



▲ 빠팡 에스쁘아는 남성용 향수와 스킨케어 발매를 기념해 두산타워 광장과 대학로에서 소비자 대상 런칭 이벤트를 전개,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