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
지방시,‘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
  • 최영하
  • 승인 2018.08.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티드 한정판으로 뷰티마니아들의 소장욕구 자극

지방시 뷰티가 오는 24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 줄 리미티드 컬렉션 립스틱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ROUGE INTERDIT MARBLE REVELATEUR)’를 전격 출시다고 밝혔다.

지방시 꾸뛰르 하우스의 감각이 가득 담긴 립스틱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는 이름처럼 신비로운 마블 무늬로 고객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는다. 매혹적인 컬러와 텍스처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신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는 #N25 마블 루즈와 #N27 마블 푸시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 매끈한 마무리, 볼륨 효과까지 모두 갖췄다. 게다가 루즈 앵터딧 라인의 시그니처인 절제된 블랙 유광 소재와 리본이 케이스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선사한다.

패키지의 리본은 지방시 꾸뛰르 하우스의 블랙 리본 패턴을 반영한 것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지방시 특유의 아이코닉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감각적인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는 반짝이는 볼륨감이 특징인 립스틱 ‘루즈 앵터딧 비닐’과 바르는 즉시 입술에 따라 각기 다른 발색을 선사하는 반전 립스틱 ‘느와 레벨라떼르 N16’을 결합해 새롭게 탄생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의 시작점인 루즈 앵터딧 라인은 블랙 로즈 오일과 엑스트라 파인 오일이 입술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각해준다. 총 24개 컬러로 출시되는 제품 모두 색감이 오랫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소프트한 텍스쳐 뿐 아니라 선명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며, 이는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지방시 뷰티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루즈 앵터딧 마블 컬렉션은 입술에 따라 다른 매혹적인 발색을 선사하는,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컬렉션이다”라며 “오직 이번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루즈 앵터딧 마블 레벨라떼르’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지방시만의 트렌디하고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