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게 휴대하며 원하는 메이크업 룩 빠르고 쉽게 연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은 간편하고 트렌디하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비비드 & MLBB컬러 구성으로 생기 넘치는 비비드한 메이크업부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듀오 타입으로 구성되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고, 빠른 시간에 효율적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은 입술에 닿는 순간 맑고 선명한 컬러가 발색되어 오랫동안 강력하게 지속시켜주는 ‘퀵 앤 이지 워터 무스 틴트’, 롱 웨어 스틱 섀도우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하나로 합쳐져 간편하게 음영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퀵 앤 이지 피니쉬 섀도우&라이너’,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음영 매트 섀도우와 정교한 피그먼트의 글리터가 하나에 담긴 ‘퀵 앤 이지 매트&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풍부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블러 효과를 준 듯한 컬러 표현과 주름과 각질을 매끈하게 덮어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는 ‘퀵 앤 이지 블러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 편집샵인 ‘서울 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올 가을 유행할 체크 패턴, 메탈릭, 트렌치코트 등의 패션 아이템과 매칭하여 연출할 수 있는 패션과 뷰티가 결합된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