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콜로지, 신향 바디미스트 롭스 단독 론칭
바디콜로지, 신향 바디미스트 롭스 단독 론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향기로 매일매일 향기 스타일링

미국 스페셜티 배스 브랜드 부문 1위 브랜드(AC닐슨 리서치 스페셜티 배스 브랜드 부문 전 채널 합산 2015/1/17까지의 52주 자료) ‘바디콜로지’가 여름과 어울리는 싱그럽고 청량한 신향 바디미스트 237ml 2종과 59ml 사이즈의 바디미스트 4종을 H&B스토어 롭스에 단독 입점한다고 밝혔다.

오직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바디콜로지의 신향 2종 바디미스트는 달콤한 한 여름 밤의 꿈처럼 달달한 바닐라 머스크의 향기가 풍기는 ‘트와일라잇 미스트 프레그런스 미스트 237ml’와 휴양지에서의 로맨틱한 선셋을 보는 듯한 느낌의 톡 쏘는 체리향을 선사하는 ‘다크 체리 오키드 프레그런스 미스트 237ml’이다.

또한 바디콜로지 프레그런스 미스트 중 많은 사랑을 받은 ‘체리 블라썸’, ‘트룰리 유어스’, ‘스윗 러브’, ‘퓨어 화이트 가드니아’도 휴대하기 좋은 미니멀한 59ml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되어 함께 론칭 되었다.

요즘과 같이 후덥지근한 여름철에는 무거운 향수 대신 자주 뿌릴 수 있는 가벼운 바디미스트가 선호되고 있는데, 감성 프래그런스 바디콜로지 미스트는 다양한 향기로 매일매일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향수보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사용 시 향이 은은하게 오래 유지되어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향을 연출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