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정유미 화보 공개
로라 메르시에, 정유미 화보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저 가을 메이크업 룩…내추럴한 윰블리 매력 완성

로라 메르시에가 9월 신제품인 MLBB블러셔 ‘블러쉬 컬러 인퓨전’의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의 뮤즈 정유미와 함께한 “Fall in Love with Ginger Blush” 라는 주제의 가을 MLBB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한국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국민 섀도우이자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 셀러인 ‘진저 음영 섀도우’로 내추럴한 음영감을 표현, 그 명성을 이을 신제품 ‘진저 블러셔’로 두 뺨에 은은하고 고급스런 생기를 부여하며, 자연스러우면서도 그윽한 가을 룩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레이어링 할수록 더욱 깊어지는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색상 및 바르는 위치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MLBB 블러셔, 은은하게 물들인 립으로 정유미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여인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로라 메르시에의 신제품인 MLBB 블러셔 ‘블러쉬 컬러 인퓨전’은 매트와 쉬머 두 타입의 총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국민 음영 섀도우 ‘진저’의 돌풍을 이어, ‘진저 섀도우’와 가장 조화롭게 매치되는 말린 살구 빛의 ‘진저 블러셔’를 포함, 우유 빛 핑크 컬러의 ‘스트로베리’, 은은한 광택이 있는 코럴 컬러의 ‘피치’, 골드 빛 펄 입자를 함유한 맑은 레드 코럴 계열의 ‘그레이프프룻’이 주요 컬러이다.

청순한 내추럴 룩부터 그윽한 가을 룩까지 어떤 메이크업 룩에도 어우러져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바르는 정도에 따라 투명하고 생기 있는 소녀 피부부터 입체감 있는 건강한 피부까지 원하는 대로 표현이 가능하다. 코코넛 오일 성분1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러운, 실패 없는 치크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시세이도 로라 메르시에 최성미 전무는 “음영 섀도우 ‘진저’는 지난 47주간 1위2, 10만 소비자가 선택3한 국민 섀도우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 아이템이자 여배우 섀도우로도 알려져 있는 ‘진저’는 이미 섀도우 이외에 치크나 턱선 등에 자연스런 입체 감을 표현하기 위한 용도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라며, “그 동안 진저 블러셔의 출시를 희망하는 고객이 많았던 터라 이번 블러셔 런칭에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