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아이들 숙면 돕는 굿나잇 카밍 2종
아토팜, 아이들 숙면 돕는 굿나잇 카밍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들기 전 편안한 릴렉싱 효과 선사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에서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을 출시했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는 샤워는 물론 욕조에 풀어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입욕제 겸용 약산성 아기 바디워시로 상황에 따라 즐거운 목욕 시간을 만들어준다.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여름 뙤약볕에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유기농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아로마 오일 향으로 릴렉싱은 물론, 겨우살이열매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크림의 영양감으로 마무리 되는 2 in 1 제형의 보습제다. 건조한 얼굴 및 전신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특허 MLE® 제형과 유기농 시어버터(5%)의 피부보호막 강화 효과로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식물에서 유래한 프로테인 4-콤플렉스(귀리, , , )와 판테놀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2모두 라벤더오일, 편백오일, 마조람꽃오일 등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 향을 보유해 잠들기 전 편안한 테라피 효과를 제공하며, 추가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는 아토팜 굿나잇 카밍 오일과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아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