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워터 물광밤’,‘녹차 아이스크림 팩’출시
블리블리,‘워터 물광밤’,‘녹차 아이스크림 팩’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2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이후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 더해줘

블리블리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해줄 ‘녹차 아이스크림 팩’과 수분 가득한 물광피부를 도와줄 ‘워터 물광밤’을 선보인다.

오는 8월 24일에 출시예정인 ‘워터 물광밤’과 17일 출시한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탄탄한 수분감의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리블리의 ‘워터 물광밤’은 고광택, 고농축의 쫀득하고 가벼운 워터 크림의 제형으로 무겁지 않은 텍스쳐의 고보습 제품이라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평소 오일타입, 밤 타입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사용감이 무겁게 느껴졌던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에 필요한 천연보습인자(NMF)를 촉진하는 ‘천연아카시아펩타이드’, 천연보습인자(NMF)의 주성분인 아미노산 17종 및 3중 히알루론성분들로 충전된 수분을 잠가주며 보습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와 같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일명 ‘보습 에너지 2-STEP’으로 2단계에 걸쳐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충전해 준다.
 
블리블리의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자연에서 얻은 3가지 녹차 성분이 함유 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처럼 피부에 시원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워시 오프 크림 마스크 제품이다. 

냉장고에 넣어 쓰는 쿨링 아이스크림 팩으로 낮 동안 자외선과 열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 유래 카올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묵은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묵은 각질 제거가 필요한 여러 부위에도 고르게 바른 후 씻어내면, 매끈한 바디 케어와 함께 피부에 맑고 촉촉한 생기도 부여해준다.

블리블리의 녹차 아이스크림 팩과 워터 물광밤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www.imvel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리블리는 8월 17일 동대구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4일에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