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이제는 바르고 붙인다.”
“비타민C, 이제는 바르고 붙인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20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co cosmetics, ‘esco 비타라인’ 3종 구성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피부 노화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Arca Inc.의 화장품 브랜드인 esco cosmetics는 비타허니 마스크팩, 비타모이스처 마스크팩과 비타플러스 세럼 3종을 출시했다.
esco cosmetics는 7월31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인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노화를 방지하며,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도 개선한다. 또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아 기미, 잡티 등의 색소 침착 예방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esco cosmetics는 이 비타민을 마스크팩과 접목시켰다. ‘비타민C를 바르고 마스크팩을 부착한다.’ 다소 생소할 수도 있겠지만, 꿀피부로 거듭나는 매우 효과적인 피부 케어 방식이다.

비타허니 마스크팩, 비타모이스처 마스크팩은 각 팩마다 비타플러스 세럼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2Step 방식이다. 마스크팩 부착 전, 비타플러스 세럼을 바르면 비타허니의 꿀광 효과와 비타모이스처의 물광 효과를 배로 증대시킨다.

비타허니의 꿀 성분인 펩티아드 성분이 비타민C와 만나면 피부 탄력 효과를 증대시키고, 비타모이스처 마스크팩을 비타플러스 세럼과 함께 쓰면 보습성분인 아쿠악실의 피부 흡수력을 증대시켜 활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esco는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여, 마스크팩에 농축된 에센스와 비타민 세럼의 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여 그 효과를 더 극대화시킨다.
 
피부가 탄력을 잃어 주름이 눈에 띄고, 자외선에 인한 피부 노출로 기미, 잡티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이들의 놓쳐버린 10년, 계절에 관계없이 비타민 케어를 지속한다면, 누구나 바라는 밝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