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
청호나이스뷰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총 망라한 신 유통망 확대

청호나이스뷰티가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며, 기존 방문 판매 채널 외 신유통 채널 확대를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지난해 4월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해 고객과 만나고 있으며,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으로는 금번이 처음으로 오프라인 면세 채널 확대를 위한 첫 시발점이라는 부분에서 그 의미가 크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신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유통을 위한 면세점 채널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명동 오프라인 면세점 및 롯데 면세점 등 면세점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은 강남의 중심지인 서초구 반포로 센트럴시티 내 위치하고 있으며, 파미에스테이션과 연결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교통편과 접근성을 자랑하며, 국내 최초 3D 비디오 파사드를 설치, 한층 화려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장착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B3층에 입점 돼 있으며, 자사 브랜드인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은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과 토마토 리바리탈 클렌징 젤 폼,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으로 구성돼 있으며,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과 토마토 리바리탈 클렌징 젤 폼은 8-free로 파라벤, 벤조산류의 화학보존제를 비롯해 유해성분 사용이 배제된 안전한 제품 일뿐만 아니라, 토마토 추출물과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호하여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토마토 추출물 및 특허성분 함유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외선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청호나이스뷰티는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 외 추가 제품 입점을 위해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관계자와 협의중이며, 올해 안에 청호나이스뷰티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