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필리아 리틀마마,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 최영하
  • 승인 2018.08.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서 댓글 이벤트 참여 후 부스 방문시 선물 증정

유한필리아의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수도권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박람회다. 유모차·카시트를 비롯해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분야의 유명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리틀마마는 이번 박람회에서 알프베베 라인 스킨케어 3종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을 비롯해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유난히 더운 여름 아이를 돌보느라 고생하는 초보 엄마와 출산을 앞둔 예비맘을 위해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돼있다.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오가닉 손수건, 호텔 어메니티 키트, 배스 스폰지 등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리틀마마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소통해온 소비자를 위한 부스 방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틀마마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베이비엑스포 참여 계획과 기대감을 댓글로 남긴 후, 부스에 방문해 인증하면 리틀마마 오가닉 손수건 1매와 엄마의 심신을 위로하는 굿브레스 티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준비된 선물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 3종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베이비스파 노하우를 담아 생산됐다.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를 블렌딩한 천연 아로마 테라피가 아기의 심신 안정과 숙면을 돕는다. 또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나트루(Natrue)의 유럽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무염색 코튼 100%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와 함께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완성한다.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리틀마마 부스는 킨텍스 제 1 전시장 3~4홀 D-56관에 위치해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