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 태국 팬사인회 성황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 태국 팬사인회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 여 팬들 몰리며 뜨거운 관심 받아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8월 6일 오후 세계에서 9번째로 규모가 큰 태국 방콕의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쇼핑몰 야외 광장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팬사인회에 글로벌 팬 5만 여 명이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7개 매장을 운영중인 태국에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마스크 시트’ 등 3개 신제품의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태국의 초대형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의 이세탄 스퀘어에서 진행됐다.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듯 EXO를 보기 위해 전날부터 몰린 팬들과 현지 언론의 열띤 취재로 쇼핑몰 주변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광장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EXO와 함께한 ‘아이스 수딩젤’과 ‘보송 선스틱’ 영상이 상영되자 팬들은 떠나갈듯한 함성을 쏟아냈다. 발을 동동 구르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린 팬들은 EXO가 모습을 드러내자 일제히 환호성과 함께 카메라 플래시를 터트리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온 EXO는 무더운 날씨에도 사인회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각자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등 자신만의 뷰티팁을 전하며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멤버들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일일이 팬들의 눈을 맞추며 대화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함께하지 못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태국은 베트남과 캄보디아 등 인근 국가에 문화적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이라면서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EXO와 함께한 태국 팬사인회를 기획했으며, 현지 마케팅 및 SNS 강화를 통해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