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솔릭, 글로우픽 남성 화장품 부문 1위 선정
엠솔릭, 글로우픽 남성 화장품 부문 1위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우픽 남성 클렌징, 헤어·바디 부문 1위

'엠솔릭(M'SOLIC)'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가 지난 7월에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 남성 화장품에서 각 클렌징 부문과 헤어/바디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화장품을 평가하고 순위를 공유하는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엠솔릭은 런칭 5개월 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남성 화장품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폼 앤 쉐이브 클렌저’는 이중 세안 필요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시켜주며, 쫀쫀한 거품 형성으로 어떤 毛의 각도라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쉐이빙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화장품 헤어·바디 부문에서 수상한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바쁜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엠솔릭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 및 만족도를 기준으로 해 공신력을 인정 받은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에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그루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엠솔릭 제품은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