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토니블랙데이’실시…20%+20% 할인
토니모리‘토니블랙데이’실시…20%+2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 및 모공케어 아이템 30%~50% 할인

토니모리가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토니블랙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반 회원 20%, ‘토니블랙’ 회원은 36% 할인(20%+20%) ▲방문 고객 대상 ‘트래블파우치’ 및 ‘로라로라 카드목걸이’ 특가 판매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이템 최대 50% 할인 ▲폭염과 자외선 속 피부를 보호하는 썸머 아이템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토니모리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EWG 그린 등급 원료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눈꽃 앰플이 피부 톤과 수분감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꽃잎토너’ △덥고 습한 날씨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마스크시트 제품을 50% 할인한다. 아울러 △순도 100%의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라인인 ‘바이탈 비타 12’의 클렌저, 필링 패드, 스킨, 세럼, 광채크림, 망고 부스팅 팩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땀과 피지 분비를 잡아주는 모공 케어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피지를 잡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페이스믹스 포어젤’을 비롯해 파우더, 픽서, 미스트 품목을 일반 회원은 20%, 토니블랙 회원은 36%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보습형 각질 관리 크림인 ‘애플톡스 스무드 마사지 필링 젤’과 선케어 전용 클렌저인 ‘마이써니 선폼 클렌저’ 중 하나를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판매가 1만8천 원 상당의 ‘골드 24K 스네일 폼 클렌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니블랙’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키트, ‘토니모리 어워드 키트’를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찬스가 주어진다. ‘토니모리 어워드 키트’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인정한 베스트 상품 4종이 미니어처 형태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30ml)’을 비롯해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뷰라벨을 수상한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100ml)’ 및 탄력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25ml)’, 소비자 리뷰 앱 글로우픽에서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 부문 1위에 선정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200ml)다.

‘토니블랙’은 2만 원의 연회비로 신규 가입 즉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월 2회 30% 할인쿠폰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토니모리 멤버스데이인 ‘토니블랙데이’ 및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