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라벨영,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우유] 미백조합으로 집중 케어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집중 미백케어 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해 보다 높은 미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관리할 수 있어 균일하지 않은 안색으로 얼룩진 피부에 즉각 톤업 효과와 미백케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의 어두운 부분은 밝혀주고 착색의 위험은 방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 외 다양한 미백기능이 탁월한 10in1 비타밀크토닝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자외선에 의해 생기는 다크스팟이 부쩍 눈에 띄는 여름철은 피부결점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늘어나는 시기다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가벼운 제형의 크림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져 여름철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미백케어제품으로 색소침착과 그을린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