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떨림 없이 정교한 아이라인 연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여성 손가락의 빅 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핑거 그립 핸들은 오랜 메이크업 소요시간에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다.

또한,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 피부에 밀착되어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텐션감 있는 펠트 팁은 속눈썹 사이와 점막까지 세밀하게 끊김없이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하여 점막과 예민한 눈가 피부에 그려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언제나 꼭 필요한 ‘1호 블랙’,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2호 브라운’, 미세한 펄감의 버건디로 매력적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3호 버건디’, 두 가지 펄의 스킨 톤 핑크 컬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4호 시퀸 베이지’ 등 총 4컬러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