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가 제안하는 가을 네일 트렌드
반디가 제안하는 가을 네일 트렌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가을 레오파드 패턴이 대세!”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이번 가을 네일 룩으로 레오파드 패턴 아트를 제안한다.

최근 패션계는 빈티지한 무드가 강세다. 네일 트렌드 역시 이에 발맞춰 컬러부터 패턴까지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아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반디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패턴인 레오파드 패턴에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네일 룩인 ‘레오파드 도트’를 선보였다. 자칫 과한 느낌이 촌스럽게 보일 수도 있는 레오파드 패턴을 도트 패턴과 함께 레이어드해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반디가 올가을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 ‘모라비안 레드’ 컬렉션을 활용한 이번 아트는 톤 다운된 소프트 한 블루 컬러 GF444 모라비안 블루와 따뜻한 느낌에 오렌지 컬러인 GF643 모라비안 엘로우 2가지를 메인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 아트를 표현했다.

단, 패턴 아트는 다섯 손가락 전체를 연출하는 스타일링은 삼가는 것이 좋다. 과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네일 룩에 포인트로 패턴을 활용하고 나머지 손톱은 풀 컬러링으로 연출하는 것이 세련미를 더욱 높여줄 수 있다. ‘레오파드 도트’ 아트 역시 풀 컬러링과 믹스하여 연출했다. 화려한 아트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파츠를 얹어 연출하는 것이 좋다. 

올가을, 반디의 ‘레오파드 도트’ 아트로 손끝까지 완벽한 FW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반디의 모라비안 레드 (MORAVIAND RED) 컬렉션은 가까운 반디 지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