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 입점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아동 시장 진출 신호탄

유한필리아의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하며 미국 유아동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아마존닷컴은 현재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점유율 43%를 차지하고 있으며,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리틀마마는 대표 제품인 알프베베 라인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을 아마존닷컴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입점으로 미주 지역뿐 아니라 남미 지역으로의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아마존닷컴의 원스톱 주문처리 서비스인 FBA(Fulfillment By Amazon)을 통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라면 미국 전역에서 2일 이내에 리틀마마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마존닷컴 입점과 함께 리틀마마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의 2018년 ‘글로벌 시장개척 전문기업 사업’에 선정돼 중국어와 영어로 구축된 온라인 해외몰을 오픈했다. 미주 지역에 이어 아시아 국가까지 공략할 수 있는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리틀마마 마케팅팀 나은경 매니저는 “아마존닷컴 입점과 중문몰, 영문몰 오픈은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이 될 것” 이라며 “소비자 분들의 긍정적인 반응 덕분에 국내에서도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할 수 있었고 예상보다 빠르게 해외 판매 거점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베이비스파 테라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됐다. 스킨케어 3종과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등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 함께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