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속 강미래의 향수 아이템 화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속 강미래의 향수 아이템 화제
  • 최영하 기자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특별 한정 ‘미래 향수’ 세트 판매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에서 여주인공 강미래가 사용하는 향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제작지원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에서는 새로워진 모습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미래의 모습이 공개됐다.

극 중 조향사를 꿈꾸는 대학생으로 등장하는 여주인공 강미래가 가장 좋아하는 향수로 등장하는 ‘포멜로 파라디’는 아틀리에 코롱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자 ‘자몽향수’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플로리다 핑크 자몽, 불가리안 로즈 에센스, 아이티 베티버가 어우러진 세련된 시트러스 노트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극중 떨어진 미래의 향수를 남주인공 경석이 주웠다가 돌려주면서 두 사람이 재회하는 장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을 연결하는 매개체로 등장한 향수는 주인공 이름을 ‘Mirae’라고 각인된 레더 케이스와 함께 등장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는 원하는 이니셜을 천연 레더 케이스에 각인해주는 아틀리에 코롱만의 시그니처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어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전국 아틀리에 코롱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방영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미래향수, 포멜로 파라디 30ml 구매시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레더 케이스를 함께 제공하는 ‘미래향수’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