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주간베스트 부문 1위
블리블리‘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주간베스트 부문 1위
  • 최영하 기자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면세점 판매 베스트 부문 외 각 부문에서 1위 차지

블리블리의 기초 스킨케어 라인 제품인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전 유통채널에서 조기 완판을 선보이고 출시 한 달여 만에 13만개를 판매한 신기록을 가지며 이슈몰이 중인 블리블리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가 이번에는 온라인 면세점 유통 4사인 롯데, 신라, 신세계, 두타 면세점에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롯데면세점 스킨케어 부문 1위, 전체브랜드 토탈 주간베스트 1위 부문을 차지하며 연일 자체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이는 전월 대비 399% 증가 성장률을 보이며 롯데면세점 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국내산 원료 ‘인진쑥’ 추출물 100% 원액의 퍼스트 에센스로 뛰어난 항산화 효능(원료적 특성에 한함)과 무기질,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활력을 되찾아 주는 인진쑥 고유의 성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자사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블리블리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출시 한 달여 만에 13만개를 판매한 신기록을 가지고 있고 실 구매 리뷰 6000건을 돌파하는 등 제품력이 입증됐다.

이렇게 각 온라인 면세점의 여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인진쑥 원액 100%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인진쑥의 항산화 효능(원료적 특성에 한함)이 피부에 건강과 영양을 선물해줄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효자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핫한 반응에 힘입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면세점 베스트 1위 공약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8월9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페이스, 보디 겸용 ‘착한 선 스틱’과 시원한 쿨링감과 피부 톤 보정 기능이 들어간 ‘빙하수 선 쿠션’을 1+1 판매해 폭발적인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